축하해요! 귀하의 스포츠 방송은 관련성이 없어질 것입니다

May 4, 2023


스포츠 방송은 해를 거듭하며 심오한 변화를 겪었다. 더 이상 오랫동안 백인 미국인이 지배하지 않았지만 흑인 아나운서는 여전히이 직업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Pam Oliver는 스포츠 활동의 인간적 측면을 보여주는 기능 시스템을 계획할 뿐만 아니라 NBA 및 NFL 게임 타이틀을 취재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상 경력이 있는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카리 챔피언

ESPN에서 그녀의 작업으로 가장 잘 알려진 Cari Champion은 광범위하게 찬사를 받는 방송 저널리스트입니다. 그녀는 플로리다에 기반을 둔 WGCL-TV 방송국에서 앵커를 유지하는 것만큼 적절하게 ESPN의 First 고려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위너는 자신의 마켓 플레이스 안에 있는 장애물을 깨고 저명한 스포츠 방송인으로서 저명한 자신을 구성합니다. 그녀는 TV에서 최대 보상을 받는 여성 앵커 중 한 명이며 해안에서 해안까지 ESPN의 SportsCenter를 주최했습니다. 또한 위너는 바이스TV 주간토론회에서 제멜 힐과 호흡을 맞춰 스포츠 활동을 펼친 모습을 여실히 드러냈다.

챔피언은 그녀의 부끄럽지 않은 논평과 유익한 토론의 결과로 인기있는 흑인 소녀 저널리스트로 돋보입니다. 또한 Champion은 미디어 내에서 유색 인종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목표는 자신의 부문 내부의 한계를 단속하는 것입니다. 게다가 Champion은 성평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저널리즘 내부의 Black gals를 축하하기 위해 Super Bowl LVII 주말에 대해 다른 언론인과 합류합니다.

Champion은 그녀의 방송 직업과 혼란스러운 박애주 의자로 인정받습니다. 그녀는 엔터테인먼트 또는 미디어 산업에 진출하고자 하는 18-27세의 더 젊은 흑인 여성을 위한 멘토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Brown Females Dream을 설립했습니다.

Cari Champion은 Bare With Cari Champion으로 알려진 개인 팟캐스트를 진행하며 가족 및 친한 친구와 함께 자유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의 대략적인 웹 사이트 중요성은 이전에 언급한 $100만입니다. 그녀는 계속 미혼입니다.

Winner는 Court Short 기사 뉴스 파트의 앵커이자 Starz 커뮤니티의 엔터테인먼트 리포터로 도움을 주던 테니스 채널에서 초기 직장을 시작했습니다. 더욱이 위너는 인사이더와 할리우드411에 공평하게 리포터로 기용된 바 있다.

챔피언은 ESPN을 ESPN2의 First Choose 쇼의 호스트로 연결했으며 앞서 언급한 Heidi Watney와 Jemele Hill을 호스트로 선호하게 되었습니다. 위너는 6월 19일 마지막 회차를 진행했고, 7월부터 SportsCenter 모닝 에디션 인터넷 호스팅을 시작했습니다.

위너는 1978년 6월 1일 캘리포니아 주 패서디나에서 태어났습니다. United는 Dylan과 Mariah Winner의 방향을 제안하고 몇 명 중 그들의 어린 나이입니다. 두 명의 남동생과 언니도 직계 가족에 속합니다.

챔피언은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학교에서 각 영문학 및 매스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하고 매스커뮤니케이션 내에서 부전공으로 우등으로 졸업했습니다. 그녀는 Everyday Bruin의 작가로 일했습니다.
엘 던컨

Elle Duncan은 2016년 ESPN에서 일한 흑인 스포츠 방송인입니다. Elle은 ESPN에서 일하기 전에 NESN과 애틀랜타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그녀는 사회 활동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교육, 행동 건강 및 피트니스 회사, 어린이 및 청소년의 주거 과정에 전념하는 비영리 단체인 Walker와 함께 자원 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차이점 신발/Change Lives Run/Walk 활동에만 참여했습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흐름의 노골적인 열광자이며 소셜 미디어에서 그녀의 활동적인 존재를 통해 이러한 명백한 사실을 만들어 냈습니다. 축구중계 또한 그녀는 총기 손잡이 개혁을 강력하게 옹호합니다.

그녀의 저널리즘적 노력과 더불어 그녀는 배우이자 작가로서의 역할도 겸비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비디오 클립 ‘Ride Along’에 출연하여 그녀의 효율성이 더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녀는 ‘The Steed Society’와 ‘Jezebel’ 잡지를 통해 애틀랜타에서 가장 위대한 25명의 여성 중 한 명으로 알려졌습니다.

Elle Duncan은 애틀랜타에 기반을 둔 라디오 쇼 Two Live Stews의 인턴을 통해 저널리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나중에 V-103에서 Ryan Cameron Demonstrate에 온에어 페르소나 및 표적 방문자 기자로 등록했습니다. 또한 Atlanta Hawks 및 Falcons 축구 그룹의 부업 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필연적으로 스포츠 보도를 대상으로 한 이른 아침 토론 쇼인 ‘Frank and Wanda’의 방송 보도로 전환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SportsCenter 커뮤니티의 앵커로 고용되었습니다. 갑자기 이 플랫폼에서 가장 복잡하지 않은 얼굴 중 하나를 얻게 됩니다.

그녀가 가치 있는 저널리스트이자 TV 호스트가 되는 것을 포함할 때, 그녀는 여전히 힘든 노력을 생각하고 자신의 직업과 스포츠 활동 모두에 대한 열정의 방향으로 자신의 성취를 돌립니다.

McEachern Higher University에 반대하여 졸업하자마자 그녀는 West Ga 대학에 대한 저널리즘 내에서 학사 수준을 깨달았습니다. 이미 Omar Abdul Ali와 결혼하여 Kayla라는 딸 하나만 먹였습니다.

Instagram은 Twitter가 130.몇 천명을 보여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녀가 모인 12만 명의 팬으로 구성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BlackLivesMatter 회람의 열렬한 지지자이자 어린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행동 건강, 교육 및 거주 절차를 제공하는 기업인 Walker에서 바쁜 자원 봉사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로드 블랙

Rod Black은 캐나다 최고의 육상 방송인 중 한 명으로, 그의 30년 경력 동안 NHL 하키를 상대로 NBA 농구와 CFL 축구, 골프 토너먼트, 피겨 스케이팅 시연, 전 세계 하키 토너먼트 등 모든 대형 이벤트를 방송했습니다.

그는 놀라운 스포츠 활동 방송인을 위한 Athletics Media Canada Award를 수상하고 5개의 Gemini Award 후보로 지명되는 것과 같이 그의 경력 동안 수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매니토바 스포츠 활동 명예의 회랑에 입성했습니다.

Bell Media에서의 재임 기간 동안 Black은 CFL 비디오 게임, Toronto Blue Jays 게임 및 Toronto Raptors 방송 호스트의 실황으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그는 RBC 캐나다 오픈, 마스터스 토너먼트 및 올림픽 비디오 게임을 포함한 상황에 대한 해설을 제공했습니다.

Black은 방송인으로 잘 알려져있을뿐만 아니라 게스트 대화 계약, 성우 작업 및 영화 출연 역할과 같은 다른 요소에서도 너무 유명합니다. 게다가 그의 사회자 기술은 그를 꽤 많은 시상식, 컨퍼런스 및 지구 가까이에서 시연하는 데 적합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그는 Exclusive Olympics, Youngsters Support Mobile phone, Ill Children Hospital, United Path 및 Ronald McDonald Home과 함께 기업을 위한 자유 시즌 자원 봉사에 크게 집중했습니다. 또한 그는 두 개의 CTV 및 TSN 네트워크에서 많은 황금 시간대 거래를 주최하고 설명합니다.

Black은 캐나다에서 가장 많이 본 이른 아침 전시회 중 하나인 CTV의 Canada AM의 이전 공동 진행자 중 한 명으로 완벽하게 인식되어 방문자 점유율 순위를 얻었습니다. 현재 그는 Program Canada의 명예 대변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열심히 자원 봉사한 공로로 Queen’s Jubilee 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는 Toronto Star의 스포츠 활동 웹페이지 방향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NorthStar Gaming의 스포츠북 및 온라인 카지노 게임 플랫폼인 NorthStar Bets, 광고 스포츠 해설 및 소셜 전반에 걸친 인터넷 호스팅 업무의 결과로 브랜드 홍보대사로 고용되었습니다. 채널과 인앱이 만족합니다.

Black은 스포츠 활동 방송에 대한 전문성과 적응력으로 인해 캐나다 전역의 스포츠 활동 방송사에서 잘 알려져 있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유능한 프로페셔널인 Black은 모든 작업에서 취미와 즐거움을 드러냅니다.
제임스 맥스웰

James Maxwell은 ESPN 분석가이자 Countrywide Basketball Hall of Fame의 회원으로서 40년 동안 도움을 받아온 흑인 스포츠 방송인의 특별한 사례입니다. NBA Washington Bullets(현재는 Wizards) 보험 보장으로 House Workers Athletics에서 방송 경력을 시작하고 정오에 WTEM(모든 스포츠 라디오 방송국) 옵션과 WUSA-TV에서 필연적으로 육상 앵커 및 분석가로 활동하기 전에 Guess에서 그의 이력서를 호스팅합니다.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Maxwell은 1939년 5월 9일 미네소타 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태어났고 아버지 John Clerk Maxwell이 물리학 교수이자 케임브리지의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번디시 연구소.

Charles Clerk Maxwell은 그의 할머니인 Mary Jane Maxwell이 기록된 동물학자였음에도 불구하고 존경받는 변호사였습니다. 찰스 맥스웰은 변호사와 천문학자뿐만 아니라 조상에 대한 강력한 기독교적 신념을 제공한 강력한 지적 전통을 물려받았습니다.

그는 좋은 배우자와 아이들이 있는 환경에서 자랐고 갑자기 비디오 게임으로 농구에 뛰어들어 UNC 샬롯을 즐겼고 3일 동안 올 아메리칸이 되었고 NCAA 문제에서 베스트 4 선수가 되었습니다. 1977년 전국 대학 체육 제휴 올해의 선수로 선정되었습니다.

맥스웰은 1980년대에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에서 자신의 숙련된 데뷔를 했고 매 경기 평균 20.7득점과 12.5리바운드를 기록했을 때 1985년에 그들을 NBA 결승전의 시각적 매력으로 이끌었습니다. 같은 해 후반에 그는 매 경기당 13.2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내면서 매 경기당 21.5개의 사실을 득점함으로써 보스턴 셀틱스를 그들의 첫 우승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는 또한 Celtics의 1984년 챔피언십 스태프의 일원이었으며 NBA 올스타 경기에 참가하여 1981년 All-NBA Moment Personnel의 감독으로 선발된 상태를 유지했으며 A 싱글로 올타임 리바운드 기록의 일부로 밝혀졌습니다. ,117 리바운드.

Maxwell은 법 집행의 잔인성과 인종 불평등에 항의하기 위해 국가를 통해 무릎을 꿇은 최초의 무거운 리그 야구 참가자가 되었으며, NBA 스타인 스테판 커리, David West – 많은 동료들이 그의 제스처를 경멸하고 사망 위험을 알리거나 그 이상으로 그를 괴롭혔음에도 불구하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